본문 바로가기

LG 수리

지플렉스2 액정수리는 정품교체로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LG-F510 지플렉스2 액정수리 전문점 [폰식이 강남본점]입니다.

 

 

지플렉스2의 액정수리는 요녀석이 태어났을때부터 시작을 했으니 벌써 몇년이 지났네요~

 

세월참 빨라~~

 

 

 

 

 

 

수리비용이 워낙에 안떨어져서 센터가기 불안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거의 대부분 놀래서 폰식이로 찾아주신 분들이시네요

 

 

그런만큼 착한가격으로 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수리받을려고 누워있는 요놈은 따님이 폰식이를 검색해서 아버지께 알려주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정보가 힘이고, 돈이다!"

 

 

 

 

 

 

 

강남역에 위치한 폰식이로 찾아오셨다면 안심하세요.

 

지플렉스2 액정교체되는 자재는 올100퍼센트 LG정품만 사용합니다.

 

 

일체의 재생액정이나 중고액정이 절대 아니란점을 강조해드리고 싶네요

 

 

 

 

 

 

 

 

G플렉스2 액정수리는 유리+LCD+테두리 일체형의 새액정으로 교체됩니다.

 

 

그리고 제가 액정교체하는 모습도 딱 붙어서 감상하셔도 됩니다 ㅋ

 

 

폰식이의 손기술보고 놀라진 마시구욥!

 

 

 

 

 

 

 

 

이제 파손된 액정이 새휴대폰으로 변신을 완료했습니다.

 

처음에 휴대폰을 받으셨던 그 상태로 복원이 되었으니 이제 안깨지게만 조심히 사용해주시면 되구요

 

 

 

폰식이 강남본점에서는 구하기 힘든 지플렉스2 강화보호필름도 무료로 붙여드리고 있답니다.

 

 

 

 

 

 

 

 

지플렉스2 액정수리비용은 정식점에 비해 70%이상 저렴하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니 액정수리비 질문은 폰식이에게 연락만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폰식이 강남본점 연락처 안내]

 

 

대표전화 : 1544-9657

 

일반전화 : 02-525-8085

 

휴대폰 : 010-7185-8020 (문자가능)

 

 

카카오톡 아이디 : 폰식이

 

 

 

 

 

 

 

무료주차 가능!

강남역 5번출구에 붙어있는 건물!

 

 

어르신, 외국인도 잘 찾아오시는 만큼 넘 쉽죠잉!

(휴대폰으로 아래사진을 열어놓고 많이들 찾아오시네요)

 

 

 

 

 

 

[폰식이 강남본점 택배수리 가능합니다]

 

방문이 힘드신 분들은 전국적으로 택배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도착하는 당일날 수리해서 바로 발송해드려요)